ABOUT HUGEL

New Hope, Better Life

CEO 인사말

휴젤은 인류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행복한 삶의 가치를 창출하는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입니다.

휴젤은 지난 2001년 회사의 첫걸음을 뗐습니다.
약 10년간의 오랜 연구개발 과정 끝에 국내 시장에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수출명 : Letybo)’를 출시하며 ‘국내 대표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도약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보툴렉스는 해외 제품이 주도하던 국내 톡신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2016년 이래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보툴렉스와 함께 기업 성장의 양대 축이 된 HA 필러 브랜드 ‘더채움(수출명: Dermalax, Revolax, Persnica)’ 역시 명실상부 국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NEW HOPE, BETTER LIFE’라는 기업 이념 아래 ‘바이리즌’을 비롯해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ᆞ‘[PR]4’와 의료용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며 인류의 삶과 행복의 가치를 높이는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했습니다.

20여 년간 쉼 없이 달려온 휴젤은 전도유망했던 스타트업에서 국내외 시장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 나아가 전 세계 시장을 향한 더 큰 날갯짓을 시작했습니다.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 최초로 중국과 유럽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제품을 론칭했으며, 호주ᆞ캐나다 등 오세아니아ᆞ북미까지 시장 저변을 넓히며 보툴렉스의 우수함과 신뢰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더채움 역시 유럽, 아시아, 남미 지역까지 전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 K-바이오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휴젤은 앞으로도 세계 시장을 향한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글로벌 시장을 움직이는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젤㈜ 대표집행임원 한선호ᆞ문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