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ublic Relations

언론보도

휴젤 웰라쥬, ‘리얼미 캠페인’ 여성 청소년 대상 원데이 키트 2만2천 개 기부
2020-12-03

휴젤 웰라쥬, ‘리얼미 캠페인

여성 청소년 대상 원데이 키트 22천 개 기부


- 11월 한 달간 진행한 리얼 미 캠페인적립 기부 제품 전달

- 소비자 참여로 모인 원데이 키트 약 22천 개, 코로나19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기부


 

 

 


<(왼쪽부터)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 /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 / 한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옥경원 대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전개하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자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22천 개를 취약 계층의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해 시작한 웰라쥬의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소비자의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수에 맞춰 제품을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11월 한 달간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에서원데이 키트 시리즈 4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이 판매된 수량과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리얼 미 이벤트 참여수를 합산, 22,489개의 원데이 키트가 기부 물품으로 적립됐다.


웰라쥬는 2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기부 제품 전달식 행사를 열고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적립된 원데이 키트를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기아대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웰라쥬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웰라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의미 있는 리얼 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었다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게 될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부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입장 전 발열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이전글 휴젤, ‘레티보’ 중국 수출 첫 선적…“국내 톡신 최초 中 땅 밟는다”
다음글 휴젤, 창립 19주년 기념식 개최 ”전 세계 시장 호령하는 글로벌 리더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