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ublic Relation

언론보도

[2020.01.16] 휴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로 중국 대륙 진출 첫 발…대표 제품 ‘HA 원데이키트’ 중국 위생허가 취득
2020-03-20

휴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웰라쥬로 중국 대륙 진출 첫 발

대표 제품 ‘HA 원데이키트중국 위생허가 취득

  • -주력 품목 ‘HA 원데이키트포함 총 8개 제품 취득중국 시장 공략 발판 마련

-올해 중국 내 온∙오프라인 채널 유통 확대 나설 것


휴젤이 전개 중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이하 HA 원데이키트)’이 중국의약품관리국(NMP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휴젤이 지난 2015년 론칭한 웰라쥬는 국내 대표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 발돋움한 휴젤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가 응집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웰라쥬는 휴젤만의 고순도, 고농도 정제 기술이 반영된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통해 ‘보툴렉스’, ‘더채움’과 함께 향후 휴젤의 매출 성장을 이끌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HA 원데이키트는 독특한 제형과 사용법으로 출시한지 2년도 안 돼 1,500만 개 판매를 돌파하고,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작년 2월 전체 카테고리 1(22주차)를 차지하는 등 국내 화장품 시장 내 ‘캡슐 화장품’ 카테고리를 새롭게 구축하고 있다.


휴젤은 전세계 2위로 추정되는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해 주요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신청, 자사 주력 품목인 HA 원데이키트를 포함한 기초 라인 4, 마스크팩 3종 등 총 8종에 대한 제품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이번 위생허가 취득으로 중국 내 온, 오프라인 채널 유통 확대에 가속도를 낼 전망이다.


휴젤은 올해 HA 원데이키트를 기반으로 중국 내 웰라쥬 브랜드 입지를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웰라쥬 HA 원데이키트는 이미 뛰어난 제품력과 캡슐 형태의 차별화된 제형, 그리고 간편한 휴대성으로 중국 왕홍(중국 인플루언서)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왕홍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HA 원데이키트는 면세점 ‘필수 구매템’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현지 정식 진출 전부터 긍정적인 제품 이미지를 구축, 중국 시장 안착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휴젤 관계자는 “금번 중국 위생허가 취득으로 중국 시장 진출이 본격화된 만큼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 성장을 통해 휴젤의 캐시카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이번 위생허가 획득으로 1분기 내에 남은 원데이키트 2(골드콜라겐, 시카클리어)도 위생허가 취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자사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허가 획득 등 본격적인 중국 진출 및 시장 확대에 속도를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2020.02.14] 휴젤, 사상 최대 연매출 2천억 돌파...2019년 매출액 2,046억, 영업이익 681억
다음글 [2020.01.13] 휴젤, 병의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 '피알포([PR]4)'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