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ublic Relations

언론보도

휴젤, HA필러 브랜드 ‘더채움’ 신규 광고 온에어
2022-10-21

 

휴젤,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신규 광고 온에어

- ‘소비자에 널리 선택받는, 모두의 필러’ 주제로 파티 편ㆍ도심 편 2종 제작

-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고준희, 당당하고 모던한 이미지로 광고 메시지 전달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자사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모두의 필러, 더채움’이라는 주제로 ‘시선을 끌고 싶다면(파티 편)’과 ‘갖고 싶다면(도심 편)’ 2종으로 제작됐다. 더채움은 2019년부터 국내 HA필러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로,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선택받는 필러로 자리매김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2021년부터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고준희가 참여, ‘아름다운 미소, 이전과 달라진 분위기로 시선을 끄는 사람이 있다면 그들이 선택한 필러는 더채움일 것’이란 이야기를 특유의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풀어냈다.

 

신규 영상은 지난 19일 더채움 공식 유튜브 및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됐으며, TvN, Mnet 등의 TV 채널에서는 21일부터 온에어된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더채움 광고 영상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모두의 필러’라는 키 콘셉트와 브랜드 뮤즈 고준희 씨의 모던함이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더채움에 대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채움’은 2014년 론칭 이후 우수한 점ㆍ탄성 및 안전성, 높은 지속력 등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 대표 HA필러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중국ㆍ유럽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 품목허가를 획득,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전글 휴젤 웰라쥬, GS홈쇼핑서 ‘리얼 히알루로닉 프로리프팅 크림’ 출시
다음글 휴젤, 남미 시장 확대 가속화…’GLAM 2022’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