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ublic Relations

언론보도

휴젤, 2021년영업마케팅 전략 공유 ‘온라인 POA’ 개최
2021-01-12


휴젤, 2021년 영업마케팅 전략 공유 온라인 POA’ 개최

 


[
휴젤㈜이 지난 1120211Q 온라인 POA(Plan Of Action)를 개최했다_ POA 화면 캡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지난 11일 비대면 온라인 형태로 20211분기 POA(Plan of Action)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젤은 매 분기 국내외 영업과 마케팅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분기별 실적과 우수사례를 리뷰하고 다음 분기의 목표와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POA를 실시해 왔다.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POA에는 국내 영업부 외에 마케팅사업부, 글로벌사업부, 의학사업부, 화장품 사업부를 포함하여 약 80여 명의 직원이 참여했으며 2020년 성과를 리뷰하고 2021년 핵심 전략을 공유하며 실천 의지를 다졌다.


국내 5년 연속 1위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Botulax)’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HA필러 브랜드 더채움(The CHAUM)’의 국내 선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보툴리눔 톡신 제제 티보(Letybo, 중국 수출명)’ 론칭 첫 해인 중국을 필두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뒷받침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중심의 영업 환경 속에서 의사 및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근거 중심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전폭적인 학술적 지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전글 휴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윤리경영’ 게시판 오픈
다음글 휴젤, 2년연속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발표...2025 비전 및 3개년전략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