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ublic Relations

언론보도

휴젤, 학술 마케팅에 힘 싣는다…‘2022 포커스 그룹 세미나’ 개최
2022-08-25

휴젤, 학술 마케팅에 힘 싣는2022 포커스 그룹 세미나개최

- 오는 3일 ‘Take mask off with Beauty confidence!’ 주제로 부산 롯데호텔서 진행

- 2040 여성 안면 미용 트렌드 공유 및 HA필러ㆍ톡신 등 시술법 강연…휴젤 신제품도 소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오는 3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2022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해외 및 서울에서 대규모로 진행해오던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를 지역별 맞춤형 콘텐츠로 재편한 신규 학술 행사이다. 지난 7월 첫 개최된 인천 지역 행사는 오민진 원장(아라의원), 임다원 원장(소유의원), 장두열 원장(체인지의원)이 연자로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부산 세미나는 ‘Take mask off with Beauty confidence!’를 주제로 안면 미용 시술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HA필러ㆍ보툴리눔 톡신ㆍ리프팅 실 시술 방법에 대한 강연이 함께 진행된다. 

 

20-40대 여성 소비자 약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년 미용성형 소비자 조사’ 결과 발표를 시작으로 이경은 원장(넬의원)의 ‘필러 시술을 이용한 안면 중앙부 확대술(Midface augmentation)’ 장두열 원장(체인지클리닉)의 ‘리프팅 실 및 톡신을 이용한 하안부 컨투어링(Lifting thread 및 Low face contouring)’, 배우리 원장(나인원의원)의 ‘파운데이션과 메인터넌스 개념을 활용한 복합 시술 전략(Strategy in Dual Treatment : Foundation and Maintenance)’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HA필러 브랜드 ‘바이리즌(BYRYZN)’ 및 6월 출시한 PCL 봉합사 ‘블루로즈 클레어(BLUEROSE CLAIR)’에 대한 소개 및 특장점을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은 지난 2013년 학술 심포지엄 ‘H.E.L.F’를 처음 개최한 이래 다양한 학술 활동을 통해 국내외 미용, 성형 분야 의료진들과의 관계 구축에 힘을 쏟아 왔다”며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맞춤형 교육 콘텐츠 제공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각 지역 KOL(Key Opinion Leader)을 위한 심도 깊은 지식 교류의 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휴젤, 황정욱 CFO 겸 경영지원본부 부사장 영입
다음글 휴젤, 2분기 역대 최대 실적 달성…매출 674억원, 영업이익 223억원